작성했던 문서가 보안상 중요한 문서라면 암호를 설정해두는 것이 좋습니다. 암호를 모르면 아예 볼 수 없거나, 볼 수는 있지만 수정할 수
없도록 설정하려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합니다. (사용버전: 2003)
1. [도구] > [옵션] > [보안] 탭을
클릭합니다.
2. 열기 암호 또는 쓰기 암호를 입력합니다.
3. 암호가 설정된 문서를 여러분이나 다른 사용자가
열거나 편집 할 경우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.
- 열기 암호를 설정한 경우 : 올바른 암호를 입력할 때만 문서를 열람할 수
있습니다.
- 쓰기 암호만 설정한 경우 : 문서를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쓰기 암호를 모를 경우에는, 같은 파일명으로 편집한
내용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. 반드시 다른 이름으로 저장해야 합니다.
- 열기/쓰기 암호 모두 설정한 경우 : 위 사항 모두 해당됩니다.
'일상의상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휴가후? 일상의 리듬에 복귀하라 (0) | 2006.08.17 |
---|---|
오류보고창 나타나지 않게 하는 방법 (0) | 2006.08.14 |
윈도우 XP의 숨겨진 복사 재주 (0) | 2006.08.14 |
[스크랩] 주몽, 칭기즈칸의 선조 (0) | 2006.07.19 |
날씬한 휴가 떠나기 (0) | 2006.07.17 |